A Simple Key For 구글상위노출 Unveiled

만약 애플에 관한 콘텐츠를 작성한 페이지가, 과일 관련 페이지로 아웃바운드 링크가 걸려있다면, 구글은 해당 콘텐츠를 회사 애플이 아닌 과일 애플(사과)로 인식할 수 있다.

상위노출에 대한 공부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주요한 내용들을 정리해 드립니다.

같은 사이트의 동일한 콘텐츠는(약간의 변화를 주었더라도), 페이지의 상위 노출에 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.

It appears like you have been misusing this function by likely too rapid. You’ve been briefly blocked from using it.

명성: 링크, 문서, 디렉터리 등 비지니스에 대한 정보를 기반으로 결정됩니다.

구글은 멀티미디어를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자신들이 소유한 유튜브 동영상을 더 선호한다.

사이트에 독이 되는 스팸성 앵커 텍스트가 있다면 사이트 자체가 스팸이거나 해킹된 것으로 간주되며 구글 상위 노출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친다.

주)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단어나 문구는 구글의 큰 따옴표(” “)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 정확한 사용법은 아래 링크 참조바람

한 연구 결과에 따르면, 이미지, 비디오 등의 멀티미디어는 콘텐츠의 퀄리티 시그널을 강화 시켜준다.

게스트 게시물의 링크는 여전히 가치가 있지만 편집 링크만큼 강력하지 않다(“대규모” 게스트 게시물은 사이트를 곤경에 빠뜨릴 수 있다).

백링크가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사이트의 홈페이지(메인페이지)에 걸려 있는 것이 유리하다.

구글은 크롬 사용자 데이터를 사용하여 각 페이지의 로딩스피드를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꽤 정확하게 특정 페이지의 로딩스피드에 대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.

도메인에 국가 코드가 포함될 경우 그 국가에서는 우선순위가 높아지나 국제적으로는 불리할 수 있다.

백링크에 사용된 앵커텍스트는 연결되는 페이지의 성격을 구글상위노출 규정하는데 큰 작용을 한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